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면 아시안 맛집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페이페이> 방문 후기

서면 아시안 맛집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페이페이> 방문 후기

 

보통 쇼핑은 집과 가까운 광복점을 자주 이용하지만 이날은 친구가 원하는 브랜드가 부산본점에 있어 서면 롯데백화점을 방문했어요~ 서면 롯데백화점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리뉴얼을 해도 여전히 도떼기시장 같은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ㅋㅋㅋㅋ 워낙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 것도 있지만.. 매출은 잘 나오는 거에 비해 고급 이미지는 별로 없는 백화점이죠.... 그렇게 사람들 사이로 낑겨다니며 쇼핑 후 제가 자주 가는 페이페이 라는 아시안 음식 브랜드에 가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원래 브랜드명은 페이웨이었는데 자체 리뉴얼로 페이페이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저는 원래 이름이 낫던데 페이페이 뭔가 의미가 있어서 리뉴얼을 했겠죠?

 

 

페이페이 메뉴판
메뉴판
페이페이 메뉴판
메뉴판

메뉴도 분기별로 항상 새메뉴가 출시되던데 이번에 갔을 때도 모르는 메뉴가 더 추가되었더라고요! 저는 항상 나시고랭이나 몽골리안스테이크볶음밥을 잘 먹는데 이번에는 신메뉴 위주로 한번 픽을 해보려고요!

 

 

 

케이스 전시
케이스 메뉴 전시품

이렇게 케이스 안에 음료 종류와 주 메뉴 몇 가지를 전시해놓았는데요 제일 오른쪽 위에 키즈 메뉴 세트를 보니깐 너무 귀엽더라고요 실제로도 저렇게 똑같이 자동차식판 같은 곳에 음식을 담아준다고 하니 아이들이 지나가다 보면 사달라고 부모님께 조를 거 같았어욬ㅋㅋㅋㅋ 게다가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음료까지 있으니... 그냥 지나치긴 어려울 듯 아 참 그리고 페이페이 포장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오픈 10시 30분부터 오후 17시까진 10% 할인 17시 이후 마감까지는 20% 할인이라고 하니 푸트코트에서 드시기 찝찝하신 분은 할인된 가격으로 사서 집에 가서 드셔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메뉴 전시판
메뉴프로모션

 

중점적으로 미는 메뉴들인 거 같던데 만원의 행복은 자주 먹어봤으니 신메뉴 중에서 가장 밀고? 있는 것 같은 마약 볶음밥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홍보는 웰빙 볶음밥이라는데 이름은 마약 볶음밥? 뭔가 좀 언밸런스하긴 한데 먹어보면 이유를 알겠죠!?

 

 

마약볶음밥
마약볶음밥

제가 주문한 마약 볶음밥과 콜라가 나왔습니다~ 볶음밥 안에 구성은 당근채, 숙주, 대파링? 그리고 닭고기, 새우, 흰 다리새우 이렇게 들어가 간장소스로 양념을 한 거 같더라고요 먹어봤더니 간이 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삼삼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페이페이에 메뉴와 함께 나오는 저 새우 육수가 정말 일품이에요 칼칼하면서 짭조름한 게 볶음밥이랑 정말 잘 어울리거든요

 

 

마약볶음밥 소스
마약볶음밥

그리고 마약 볶음밥과 같이 곁들여 먹는 저 칠리소스 아까 말했듯 삼삼한 맛을 저 매콤한 소스에 비벼먹으니 간도 더 쌔지고 매운맛도 올라와 궁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소스는 테이블 앞에 구비되어있으니 원하시는 분은 짜서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미고랭
미고랭

이건 친구가 시킨 미고랭이라는 메뉴입니다 에그누들 면에 각종 야채를 넣고 계란을 화 해서 올려주더라고요 이 메뉴가 제가 자주 먹는 나시고랭의 면 버전이라고 해요 계란을 톡 터뜨려 노른자와 함께 비벼먹으니 나시고랭 소스 자체가 매콤한데 밥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다음에는 저도 시켜먹고 싶었어요 ㅎㅎㅎ 이번 신메뉴들은 대체적으로 맛이 잘 짜여 나온 거 같아 다른 신메뉴들도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_+ 

 

여러분도 색다른 동남아 음식을 다양하게 즐기고 싶으시면 페이페이 추천드려요~ 부산본점뿐 아니라 신세계 센텀점에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