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집마련 대신2차푸르지오 18평 내부 공개

내 집 마련 대신2차푸르지오 18평 내부 공개~! 합니다.


벌써 올해도 상반기가 지나가고 하반기에 접어들었는데요 이것저것 많은 것을 도전하고 실행하다 보니 작년보다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여러 가지 시도하고 하는 것도 내 집을 마련했으니 빨리 대출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해야 할까요 ㅋㅋ? 물론 대출을 갚기 위해 월급 이외에 다양한 부업을 시도하고 있는데 이렇게 시도하게끔 해주는 큰 원천이 집인 거 같아요 평수가 배로 넓어지고 생활의 질이 상승하니 더 열심히 살고 싶은 욕구가 막 샘솟더라고요!

이번 리뷰는 제목과 마찬가지로 제가 살고 있는 내부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단지 내부는 한번 리뷰를 했었는데 막상 제가 사는 공간을 오픈하는 게 조금 부끄럽더라고요 그래도 자랑스러운? 내 집 일상 조심스럽게 공개해봅니다!

 


내부 거실 모습

정말 휑하죠 ㅋㅋㅋㅋㅋ 제가 원룸에 살 때는 이사를 자주 해야 하니 인테리어를 거의 안 했었는데요 그래서 집이 생기면 꼭 인테리어를 멋있게 해야지 하고 다짐만 할 뿐, 어떻게 꾸며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일단 최대한 생활은 하게끔만 간단하게 꾸며놨어요 저 테이블과 소파, 청소기 모두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첫 가구를 넣어보는 거라 굉장히 신중하게 골랐는데 다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내부 거실 모습

노트북으로 작업할 때는 티브이 앞에 공간이 많이 남아 주로 저기서 작업을 하고 TV는 엘지 모니터로 43인치를 구매했어요 요새는 유튜브랑 연동도 되는 디지털 TV를 많이 하시는데 저는 TV를 자주 보지 않을뿐더러 유튜브는 폰으로 잠시 보는 거라 저렴하게 모니터형으로 샀어요 그래도 집에 손님이 오시거나 가족이 놀러 오면 티브이가 있어야 하니 산거라 접대용?으로 샀습니다 ㅋㅋㅋㅋ. 18평은 저렇게 거실 겸 방에 수납장이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어있는데 위아래 보이는 곳 모두 수납장으로 쓰여서 수납공간은 정말 넉넉해요 ㅎㅎ! 냉장고도 lg양문형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이상하게 가전제품은 삼성보다 lg가 더 좋아서 전부다~ lg로 넣었습니다.

 


내부 부엌 모습

부엌인데요 사진으로 보시기엔 굉장히 좁아 보이는 데 생각보다 넓어서 요리하는 데는 엄청 편해요~ 마찬가지로 위아래 수납할 곳이 많아 정말 좋아요 요새 신축 아파트는 수납이 정말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_+ 저기 보이시는 오븐은 제가 매매하기 전 매도 인분이 유료 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 2대와 음식물 분쇄기, 전자레인지 겸 오븐으로 넣어놓으셔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내부 화장실 모습

화장실은 정면으로 찍으면 수납장 거울 때문에 제가 나와서 비스듬하게 찍었어요~ ㅋㅋ 이번 푸르지오가 좋은 점이 리뉴얼되면서 샤워부스 안에 보통 해바라기 수전이 설치되는데 푸르지오는 매립형으로 넣어버렸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처럼 저기 위에서 물이 밑으로 쓔욱~하고 내려와서 꼭 호텔에서 씻는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아요 물 조절에 따라 안개비처럼도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_<! 푸르지오 칭찬합니다 bbb

 


내부 부엌 모습

저렇게 주방 쪽 남는 공간에 2인용 테이블을 두고 쓰고 있어요 원룸에 살 때는 그냥 테이블 깔고 바닥에 앉아 먹었는데 이제 나이가 드니 ㅋㅋㅋ 쪼그려 앉아서 먹기보단 앉아서 먹는 게 훨씬 편하더라고요 

 

 


발코니 전경

거실 발코니에서 바라본 전경이에요~ 정면에 보이는 게 대신푸르지오1차이고 옆에는 정겨운 옛날의 모습을 지니고 있어요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대신동의 멋진 모습이지 않나요 ㅜㅜ!? 여름이 되고 나서는 서면에 살 때는 들어보지도 못했던 개구리울음소리도 들리고 제대로 힐링하며 살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살고 있는 평형은 거실 하나 작은방 하나 이렇게 있는데 생각보다 거실이 34평의 거실과 맞먹을 정도로 크고 방은 조금 작은 편인데요 이번에 방은 소개를 못 시켜드린 이유가 조금 어지럽혀져 있어서 부끄럽더라고요...  이렇게 작은 대신2차푸르지오의 소형평수의 제 삶을 공개해봤는데요! 저는 현재 너무 만족하며 살고 있고 제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들도 굉장히 좋다는 말도 많이 해주었어요 확실히 공간이 주는 힘이 대단한 거 같아요 저랑 같은 나이 또래의 분들이나 청년층 여러분! 여력이 된다면 집은 확실히 빨리 장만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매년 이사 걱정 없고 너무 무리해서 마련하지 않는 이상 내 집 마련이 되고 나면 한층 더 삶의 지수가 올라가더라고요 모두 내 집 마련하는 그날까지 청년 여러분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