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리뷰 및 임장

동래 학군1번지 사직동의 대장 단지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 임장 후기

동래 학군 1번지 사직동의 대장 단지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 임장 후기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되서 비가 오락가락하는데 벌써부터 습기가 장난 아니라 찝찝함이 어우... 장마철이 시작되고 하면 가장 큰 걱정이 임장다니기 정말 힘들어서.. 당분간은 임장 후기는 조금 미뤄질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ㅜㅜ 그래도 쉬는 날 비가 오지 않는다면 열심히 돌아다녀보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갔다온 아파트는 동래구에서도 학원가와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 있어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직동의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을 다녀왔습니다!~

 


사직동롯데캐슬더클래식 지도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

 

 

총 세대수: 1,064세대

준공 년월: 2017. 01. 16

평수: 26평, 33평, 44평, 49평, 중소대형 평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용적률: 264%  , 건폐율: 13%

 


사직동롯데캐슬더클래식 문주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 정문 입구에서 찍은 문주이구요 롯데캐슬의 상징적인 독수리 마크가 여전히 멋지네요 ㅎㅎ

 

단지 내부는 사진을 찍고 돌아다니던 중에 경비실 아저씨분께서 단지 내부 사진을 못 찍게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내부사진은 찍다가 포기하고 그냥 둘러보고만 왔습니다 ㅠㅠ.. 다른 아파트는 이런 적이 없었는데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보안상 꺼려할 수도 있으니 이해는 합니다!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은 건폐율이 상당히 낮은만큼 단지 안이 굉장히 쾌적했었는데요 조경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굉장히 좋은 인상을 받고 왔어요!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은 지하철 3호선인 사직역에 초역세권이라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고 사직운동장 주변으로 상권이 잘 발달되어있어 없는 거 없이 인프라가 잘 되어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학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유는 초품아와 더불어 사직동 학원가이겠죠 ㅎㅎ 나름의 명문 중, 고등학교가 포진되어있는데다 학원가가 동래구 내에서도 잘 발달되어 있어 학구열이 높은 편이죠! 그 영향 때문에 신축인 점과 대단지, 역세권이 합쳐져 동래구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어마 무시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은 제가 돌아다니며 열심히? 단점을 찾아보았는데 단점이 없더라고요 ㅜㅜ 이상으로 주변인프라와 단지 컨디션이 좋았던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 임장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