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 인중, 턱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이번에 제가 인중과 턱 부분 레이저 제모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는 일단 레이저 제모를 받은 지 1년이 넘어가는데요 한 달 주기로 한 번씩 맞았으니 정확한 횟수로 따진다면 14번 정도 맞았네요? 저는 보통 피부과에서 몇 회 이용권을 이용해서 주기적으로 맞는 방법이 아닌 1회 비용으로 인중과 볼 턱 주변을 하는데 3만 원을 지출했습니다. 이게 이용권보다 괜찮은 게 3번 4번 맞으면 효과가 보여 여기서 더 해야겠다는 확신을 받는 게 큰 장점이었어요 만약 이용권을 이용했는데 별 효과가 안 보이는데 대부분 선불이라 꾸역꾸역 다니는 것보다 훨씬 낫더라고요ㅎㅎ! 

 

완전 썡 민낯이라 약간의 혐짤이 되겠습니다 ㅠㅠ

 


제모 얼굴 사진


보시는 거와 같이 저는 14번 정도 맞았는데요 인중이나 대부분의 턱은 3일동안 면도를 하지않아도 저렇게 깨끗한 상태가 유지가 되구요 드문드문하게 입술아랫부분이나 옆쪽으로는 조금씩 올라오더라고요 유독 털이 많아서 면도를 1일1번 했더니 시퍼렇게 올라온 인중이 깨끗하게 되고나서 정말 이래서 관리를 하면 조금이라도 더 플러스가 되는구나 싶더라고요 전 14번정도 맞고 더 이상 방문은 하지 않고 있는데요 요즘은 솔직히 말해 워낙 기계가 다양하고 병원들마다 평준화가 되어있어서 굳이 비싼 돈을 주고 횟수를 끊는 것보단 1회씩 비용 지불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아 참 그리고 제가 받았던 병원에서는 레이저 제모 기구로 아포지플러스를 썼고요 이 기게 가 레이저 범위가 넓어 한번 쏠 때 넓은 면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금방 끝이나 고통도 덜 하고 효과도 극대화하여 부작용 반응도 적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병원을 고르신다면 이 기구를 사용하는지도 확인해보세요! 대부분 이 기구를 쓰는 것 같지만 안 쓰는 곳도 있을 테니깐요 ㅎㅎ 저는 모가 굵고 이미 색소침착이 많이 됐던 때라 6회 차부터 효과가 크게 봤었습니다. 

10회 차부터 인중은 말끔히 정리가 됐었지만 좀 더 욕심이 나서 4회 더 추가해서 주변을 깨끗이 정리했습니다.

 

요즘은 남자들도 관리하는 시대이다 보니 좀 더 저렴하고 현명한 방법으로 나를 가꾸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