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아스 올 뉴스마트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내돈내산 후기

무아스 올 뉴스마트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내 돈 내산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요즘 인테리어를 하나씩 시작해볼까 해서 이것저것 많이 사모으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만족도 높았던 무아스 올 뉴스마트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언박싱 사진

산지는 3주정도가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ㅎㅎ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기 때문이죠~ 무아스 올 뉴 스마트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 이름 정말 길죠 ㅋㅋㅋㅋ 저기에 들어가 있는 이름들의 기능이 모두 사용되는 만능 알람시계인데요 이게 2020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제품이라고도 해요 

 


 

제품 사진

화면상으로 봤을때 보다 직접 제품을 열어보니 디자인이 훨씬 더 세련되고 예뻤는데요 저기 보시면 시간뿐만 아니라 날짜와 현재 집안의 습도, 기온까지 측정을 해주니깐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새 기온은 내재되어 있는 알람시계는 있어도 습도까지 같이 내재되어있는 제품은 드문데 말이죠 그리고 날짜도 영어뿐만 아니라 8개국 언어로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영어도 벅찬데 다른 언어를 설정할 일은 없겠지만 ㅋㅋㅋㅋ

 


무선충전 설명

그리고 제가 이걸 산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휴대폰을 저 플러스 표시에 올려두면 무선충전이 되어서 잘때 올려놓고 자면 정말 편해요! 일부러 선을 꽂아서 충전시키지 않아도 되니깐 침대 위가 깔끔하게 정리도 되고 일석이조인 셈이죠 대신에 무선충전이 되는 폰 기종이 있고 안 되는 기종이 있기 때문에 사실 때 내 폰이 무선충전이 되는 폰인지 확인을 하고 사셔야 낭패를 덜 보십니다! 저는 갤럭시 s20 쓰는데 최대 10w 고속 충전이 적용되더라고요 고속 충전이 아닌 일반 충전이 되는 폰도  있는데 보통 잘 때 올려놓고 하는 거니 굳이 고속 충전이 아니더라도 이 부분은 상관없을듯해요! ㅎㅎ

 


 

제품 설명

뒤에 달려있는 이 부속은 습도랑 기온을 측정하는곳입니다.

 

 


 

무드등 설명

무드등도 3단계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지금 보시는 게 가장 쌜 때의 불빛이고요 상황에 따라 원하는 밝기로 조절이 가능하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잘 때는 1단으로 맞춰놓고 자는데 1단계가 가장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수면을 취하는데도 전혀 방해가 안돼더라고요 ㅎㅎ 요즘은 기능이 정말 많이 탑재된 제품이 많지만 특히 이번 무아스 올 뉴 스마트 무선충전 무드등 알람시계는 제가 여태껏 써보았던 알람시계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