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식물나라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 한 달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이번에 올리브영을 갔을 때 제가 늘 쓰던 클렌징 폼이 아니라 식물나라에서 나온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을 사서 써봤는데요 나름 만족했던 제품이라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 후기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 행사로 사서 더블

올리브영을 자주 애용해서

지나가다 많이 봤었는데

딱히 끌리지 않는 제품이라 신경을 안썼거든요 ㅋㅋ.

근데 행사 기간 중 용량도 200ml인데

거기다 하나 더 주니

나름 솔깃해서 한번 써 볼려고 샀습니다.

선구매 후리뷰들을 봤는데

괜찮은 제품이라는 평이 많아서 기대를 하고 썼습니다.

아 참 그리고 행사기간에 1+1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12,900에 구매를 했는데

대중적으로 알고들 계신 센카 같은 제품과 비교했을 때

우와 정말 싸다 느낌까지는 아니더라도

나름 저렴했습니다 ㅎㅎ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 후기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

저는 폼클렌징을 고를때 미세 스크럽으로

각질 제거를 해주고

지성 피부라 모공을 좀 깨끗하게

클렌징 되는 제품을 선호하는데요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의 경우

이 성분이 이 2가지를 커버해주더라고요!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 사용 후기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폼 사용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폼은 젤 타입이 아니라

짜면 흐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사이사이에 파란 알갱이들이 있는데

이 친구들이 바로 미세 스크럽!

일정 시간 문질러 주면

알갱이가 터지면서 스크럽을 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거품이 많아 얼굴을 문질렀을 때

씻는다는 느낌이 들어 굉장히 상쾌했습니다~

세정력도 좋았던게 저는 간단하게

선크림과 비비 정도를 바르는데

굳이 화장토너를 사용해 제거하지 않아도

클렌징 폼 하나만으로도 지워지더라고요

여기서도 굉장히 만족!

 

전체적인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면

저는 피부가 예민한 타입이라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데

제주 탄산수 모공 딥 클렌징 폼의 경우

세안 후 당김 현상도 없었고

각질 제거가 돼서 팩을 할 때도

부드럽게 발라지더라고요

그리고 요새 마스크를 쓰고

계절적 요인으로 인해

트러블이 2배는 더 많아졌는데

한 달 사용을 하고 나니

많이 진정되는 모습이 보여서

최애 리스트에 넣고 다녀야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