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면 전포동 루프탑 카페 "에프엠커피"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밤낮 가릴 것 없이 요새 너무 덥고 코로나도 심해지고 기분이 울적해서 실내는 조금 그렇고 루프탑이 있는 전포동 에프엠커피에 놀러 갔다 왔습니다 ㅎㅎ~


fm커피 본점은 전포카페거리에 있고 전포사잇길점이라고 해서 2번째 매장을 또 만드셨더라고요 부산에서는 나름 인지도 있는 카페이다 보니 분점을 내신 거 같은데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편안해서 저는 자주 방문을 합니다~! ㅎㅎ

 


 

전포동 에프엠커피
#에프엠커피 외관

에프엠커피는 밖에서 커피를 만드는 모습이 다 보이는데요 외관도 그렇고 요즘 카페들과 다르게 감성을 억지로 넣는다기 보다는 그냥 딱 심플한 이미지에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카페예요 물론 맛이 좋아 롱런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카페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다 보니 그 공간이 주는 편안함도 무시 못해서 롱런하는 거 같아요 ㅎㅎ!

 


 

에프엠커피 크로플
#다양한 크로플들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크로플들이 먼저 환영을 해주는데요ㅋㅋ 날이가면 갈수록 크로플 종류들이 더 늘어나고 데코레이션도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거같아요! 어쩜 하나같이 다 먹고싶게 생겼는지.. 이 날 하나씩 다 주문할까도 싶었는데 그러기엔 내 통장이 텅장될꺼 같아 참았습니다. ㅠㅠ

 


 

에프엠커피 디저트
#심플한 크로와상과 빵들

물론 크로플 종류가 가장 많지만 크로플 이외에도 심심한 입을 달래줄 빵들이 몇 개씩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문해주시면 될꺼같아요~

 


 

에프엠커피 기본 크로플
#기본 크로플더미 

그래도 기본크로플이 가장 인기가 많은지 산더미처럼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ㅋㅋ 저게 다 팔린다 고하니 코로나 시국이라도 루프탑 덕분에 조금이라도 고객님들이 오시나 봐요!...

 


 

에프엠커피 메뉴판
#다양한 음료 메뉴판

전포동 에프엠커피는 커피가 유명해서 일반 카페들처럼 스무디나 에이드 종류는 거의 없고 원두 위주의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커피를 선호하시는분들은 에프엠커피를 정말 많이 찾아오시는데요! 오른쪽에 보시면 그날 그날에 커피들을 소개시켜놓는데 그만큼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른거 같습니다 ㅎㅎ 진짜 커피의 맛을 느끼고싶으시다면 에프엠커피 강추!~ 저희는 일단 투모로우 오리지널과 전포 숲을 주문했어요 커피만 시키면 섭하니 생크림 크로와상도 하나 겟! ㅋㅋ

 


 

에프엠커피 2층
#2층올라가는 길목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 쪽부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이 주는 감성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ㅋㅋ~

 


 

에프엠커피 주문 메뉴
#메뉴들 사진

루프탑 쪽을 나가려고 했었는데 아직 해가 덜 떨어져서 안에서 15분 정도 있다가 루프탑으로 나갔습니다 ㅎㅎ 아직까지 낮에는 더워서 루프탑을 나가시는 손님은 없고 다들 실내에서 드시고 있더라고요 제일 오른쪽 메뉴가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투모로우 오리지널 그리고 왼쪽이 제가 시킨 전포 숲! 숲 네이밍과 잘 어울리게 말차를 넣어 커피의 쌉쌀함과 말차의 쌉쌀함이 오묘하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투모로우 오리지널은 늘 똑같이 맛있으니깐 말해 모해~_~ 

생크림 크로와상은 처음 시켜봤는데 안에 크림이 정말 한뭉탱이갘ㅋㅋㅋ 빵반 크림 반이라 달달한 거 좋아하는 저에겐 취향저격.. 다음엔 1인 1개 시켜서 먹어야 할 듯^^;

 

 

서면 전포동 에프엠커피는 수많은 전포카페거리의 카페들 중에서도 정말 알아주는 카페라 늘 커피에 대해 꾸준히 생각하시는 사장님의 노고가 보이듯 맛은 늘 상타치를 하는 거 같아요 ㅜㅜ 디저트들도 다 신경 쓰셔서 만들어 커피와도 잘 어울리니 실내에서 먹기 찝찝한데 카페에서 힐링하고 싶다하시면 저녁 해가 떨어진 에프엠커피의 루프탑에서 잠시 쉬어 가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이상 집남이였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