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면(부전점) 치킨 맛집 바른치킨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이번에 친구와 서면에서 만나 수다를 떨다 친구가 바른치킨이 진짜 맛있었다며 저녁은 거기로 가자고 해서 가봤는데요 요새 치킨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그냥 먹는데서만 먹다 보니 이런 브랜드도 있구나 싶었는데 나혼자산다에 가수 박재정 님이 드시는 게 나오고 나름 유명해졌더라고요 그럼 이제 방문하고 먹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바른치킨은 서면 영광도서 쪽 거리에 있었어요 보통 핫한 치킨집은 A급이나 못해도 B급 상권지에 들어오던데 좀 거리가 의아한데 있더라고요 물론 요새는 치킨은 배달 주문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 굳이 비싼 월세를 내고 번화가 쪽으로 들어갈 필요는 없지만요~

 

바른치킨 정문모습
#1층에 베너판

  • 서면에 바른치킨은 2층에 있고 1층은 분식집이 있었어요 베너가 딱! 세워져 있고 화분도 새 거인 걸로 보아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바른치킨 베너를 보니깐 배우 주지훈 님이 모델로 있으시던데 나름 홍보에 힘쓴다고 힘을 빡 준거 같습니다!~

 

바른치킨 메뉴판
#바른치킨 메뉴판
바른치킨 메뉴판2
#바른치킨 메뉴판 2

  • 바른치킨대세 레드대세 핫 블랙 메뉴로 핫해지기 시작했던데 저희는 핫한 메뉴를 먹지 않고 그냥 기본 맛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했고 친구가 현미바사삭을 먹자고 해서 다음에 대세 메뉴는 먹어보는 걸로 하고 현미바사삭을 시켰습니다 ㅋㅋ 유행을 따르지 않는 나란 인간... 근데 가격은 후덜덜하더라고요 스페셜이 무슨 한 마리에 3만 원씩이나.. 배달로 시켜먹으면 워후;;

 

 


바른치킨 메뉴판3
바른치킨 메뉴판3

  • 요새 치킨은 떡볶이랑 먹는 게 유행이라 그런지 여기도 치킨과 떡볶이 세트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따로따로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저 조합으로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ㅋㅋ

바른치킨 기본세팅
#기본 셋팅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 알새우칩같은 뻥튀기과자

  • 기본적인 세팅은 이렇게 주시고 저 과자가 뻥튀기 맛인데 나름 짭조름한 게 식욕 돋아 주는데 좋더라고요 ㅋㅋ 계속 주워 먹다가 리필 한번 했습니다 ^ㅡ^

바른치킨 홀 주방 모습
#홀 내부와 주방 모습

  • 홀은 간간히 손님이 오시긴 하던데 여기도 배달의민족 주문이 장난 아니게 들어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올림픽 기간에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치킨 시키시는 분이 엄청 많은 듯.. 주방도 그렇고 홀도 그렇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깔~끔하더라고요 이런 새것 향기 너무 좋아...

현미바사삭 메뉴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드디어 주문한 현미 바사삭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거기다 현미가루를 묻혀 튀겨서 그런지 고소해서 뒤에 가서는 살짝 물리는데도 계속 들어가지는 맛이더라고요 근데 나오고 나서 제일 웃겼던겤ㅋㅋ 저기 치킨에 붙은 종이 하나가 보이시나요 하루 기름양과 튀기는 양을 적어놨던데 하루에 58마리만 튀기는데 그중 9번째 치킨이라고 써서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왜 비슷하게 마케팅했던 곳이 60계 치킨이라고 있는데 알고 보니 60마리 이상 튀겨 팔아서 거짓말 마케팅이라고 말도 많았었는데 여기는 과연 어떨까요..? 그리고 배달나가는 치킨 수까지 포함해서 이렇게 홀에 나올 때 표시되는지도 궁금했었는데 뭐 마케팅은 마케팅일 뿐이고 맛있으면 장땡이죠! 

 

 

총평을 남기자면 기본적인 후라이드만 먹었을 때는 다른 1군 프랜차이즈 치킨집에 안 뒤처지는 맛이라 다시 먹어 볼 만했고 나머지 메뉴는 한번 먹어봐야 알꺼같습니다 근데 다른 신메뉴들은 가격이 후덜덜해서 과연 그만한 값어치를 할지가 의문이더라고요

이상 바른치킨 리뷰 집남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