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혼밥하기 좋은 bhc 반마리 혼치세트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치킨 한 마리 시키기엔 양이 많고 가격도 부담스럽다거나 다이어트 중이라 적게 먹고 싶을 때 혼밥 하기 좋은 bhc 반마리 혼치세트가 있어 시켜먹어 봤는데요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도 괜찮아서 포스팅해봅니다.


 

 

 

bhc 반마리 혼치세트 구성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 치즈볼 5개)

bhc혼치세트 구성메뉴
배달어플 요기요에서 주문

일단 저는 전화가 아닌 어플로 주문을 했었는데 어플 목록에는 반마리 종류로 맛초킹, 골드킹, 뿌링클, 후라이드에 치즈볼 5개가 추가되어 있더라고요 나름 bhc치킨에서 인기 있는 치킨들로만 일부러 구성한 거 같기도 한데 저는 맛초킹 반마리와 치즈볼 5개가 있는 메뉴로 선택을 하고 쿠폰 등을 써서 10,000에 치킨을 먹었습니다! ㅎㅎ



bhc맛초킹 반마리세트
맛초킹+치즈볼5개로 구성된 반마리

도착을 해서 딱! 열어보니 진짜 치킨박스 자체부터가 아기자기했어요 딱 1마리의 구성을 반으로 만들어서 치즈볼 5개, 치킨무, 캔콜라로 왔는데 배가 적거나 소량으로 드시고 싶으신 분은 bhc 반마리 혼치세트 구성은 괜찮습니다.

 

bhc치즈볼
bhc혼치세트 치즈볼

한 마리에 치즈볼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가격대가 2만 원은 훌쩍 넘어가는데 bhc혼치세트는 15,000원에 치즈볼을 즐길 수 있으니 이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치즈볼은 bhc를 시키면 꼭 먹어야 되는 저로썬 최고의 세트!



bhc맛초킹 반마리
맛초킹 반마리

bhc혼치세트의 맛초킹! 맛초킹의 간장은 일반 간장치킨보다 더 짭조름해서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저는 자주 시켜먹는데요 대신에 자극적이신 걸 즐기지 않으시는 분은 후라이드나 골드킹을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배가 작아서 치킨 한 마리를 시키면 다 먹지 못하고 다음날 먹곤 하는데요 다음날 데워서 먹으면 치킨을 처음 먹을 때 보다 맛은 덜 해서 늘 아쉬웠는데 적당하게 딱 반마리에 덤으로 치즈볼까지 먹으니 포만감이 알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대신에 가격이 제 가격을 주고 먹기에는 15,000이 살짝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데 치킨한 마리에 치즈볼을 추가해서 먹으면 20,000원을 가뿐히 넘으니 가격면에서 크게 밀린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마리에 사이드가 너무 많아 고민이신 분들에겐 혼밥 하기 좋은 bhc혼치세트 강추드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