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용량샴푸 화이트머스크향, 베이비파우더향 밀크바오밥 샴푸 후기

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이번 여름도 굉장히 덥고 습한 날씨가 많이 있었는데요 그럴 때마다 저는 두피에도 기름기가 많아 머리를 감고 반나절만 지나도 냄새가 올라와서 항상 스트레스를 받아요. 그래서 모발에도 도움이 되면서 향이 진한 샴푸를 선호하는데 이번에 용량이 엄청 큰데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좋은 밀크바오밥 두 가지 종류의 샴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밀크바오뱝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밀크바오밥 베이비파우더향 샴푸

새 거지만 일단 두 개다 한 달씩 사용을 해봤는데요 밀크바오밥 베이비파우더향 샴푸는 일단 향에서는 탈락이에요. 이게 사기 전에도 베이비파우더향이 썩 좋지 못하다는 리뷰들을 많이 봤는데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해서 하나를 샀었습니다. 근데 써보니 향이 굉장히 인위적인 화장품 향이 나더라고요. 물론 감을 때 화장품 향이 많이 나지 드라이기로 말리고 나면 타인이 느낄 정도의 향은 아닌데요. 그만큼 향도 빨리 날아가버려 제가 원하는 오래 남는 향이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샴푸의 모발 보완 효과에서는 나름 괜찮았는데요 이번에 보습을 추가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이름에 세라 라는 문구가 추가되었고, pH 5~6 미산성이라 두피가 크게 자극을 받지 않으며 우유 단백질과 함께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함유돼있어서 그런지 모발 자체에 건조함도 덜어주고 제가 숱이 많은 직모라 굉장히 모발이 뻣뻣한 편인데 약간 부드러워져 이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을 하자면 가격도 1+1로 19,800원이라 하나에 9,900원 꼴에 1200ml 용량이라 혼자나 다같이 써도 굉장히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 면에서도 뛰어나고 모발에 주는 영향도 굉장히 괜찮은데요 대신에 향이 상당히 별로라 나는 향은 별로 신경 안 쓰고 가성비 좋고 효과 괜찮은 샴푸 원한다 하시면 밀크바오밥 베이비파우더향 샴푸 괜찮습니다!

 

 

밀크바오밥 샴푸 화이트머스크향
밀크바오밥 화이트머스크향 샴푸

밀크바오밥 화이트머스크향 샴푸는 밀크바오밥 샴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확실히 향이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은은하게 풍겨 베이비파우더향과는 정말 상반되더라고요. 베이비파우더향은 인위적인 화장품 향이었다면 화이트머스크향은 자연스럽게 풍기는 식물향이랄까요? 그리고 드라이기로 말리고 난 뒤에도 그 향이 오래 지속되어 제가 원하는 샴푸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대용량에 향이 오래 지속되는 샴푸

성분 자체는 밀크바오밥 샴푸 베이비파우더향과 거의 비슷한데 추출물들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모발이 받아들이는 효과는 베이비파우더향과 거의 동일했어요. 계속해서 화이트머스크향을 쓰고 싶었는데 이게.. 저걸 먼저 처리하고자.... 베이비파우더향을 쓰고 있는데요 다음에 살 때는 화이트머스크향으로 2개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밀크바오밥 샴푸가 가성비가 좋은 대용량 샴푸로 굉장히 정보가 많이 전달되어 있는데요 가성비뿐만 아니라 그 속에 내재되어있는 효과들도 뛰어나서 저는 가성비 좋고 성분 효능도 뛰어난 밀크바오밥 샴푸 추천드립니다! 대신에 베이비파우더향은 정말 비추, 화이트머스크향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