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남이입니다. 치킨 한 마리 시키기엔 양이 많고 가격도 부담스럽다거나 다이어트 중이라 적게 먹고 싶을 때 혼밥 하기 좋은 bhc 반마리 혼치세트가 있어 시켜먹어 봤는데요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도 괜찮아서 포스팅해봅니다.
bhc 반마리 혼치세트 구성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 치즈볼 5개)
일단 저는 전화가 아닌 어플로 주문을 했었는데 어플 목록에는 반마리 종류로 맛초킹, 골드킹, 뿌링클, 후라이드에 치즈볼 5개가 추가되어 있더라고요 나름 bhc치킨에서 인기 있는 치킨들로만 일부러 구성한 거 같기도 한데 저는 맛초킹 반마리와 치즈볼 5개가 있는 메뉴로 선택을 하고 쿠폰 등을 써서 10,000에 치킨을 먹었습니다! ㅎㅎ
도착을 해서 딱! 열어보니 진짜 치킨박스 자체부터가 아기자기했어요 딱 1마리의 구성을 반으로 만들어서 치즈볼 5개, 치킨무, 캔콜라로 왔는데 배가 적거나 소량으로 드시고 싶으신 분은 bhc 반마리 혼치세트 구성은 괜찮습니다.
한 마리에 치즈볼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가격대가 2만 원은 훌쩍 넘어가는데 bhc혼치세트는 15,000원에 치즈볼을 즐길 수 있으니 이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치즈볼은 bhc를 시키면 꼭 먹어야 되는 저로썬 최고의 세트!
bhc혼치세트의 맛초킹! 맛초킹의 간장은 일반 간장치킨보다 더 짭조름해서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저는 자주 시켜먹는데요 대신에 자극적이신 걸 즐기지 않으시는 분은 후라이드나 골드킹을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배가 작아서 치킨 한 마리를 시키면 다 먹지 못하고 다음날 먹곤 하는데요 다음날 데워서 먹으면 치킨을 처음 먹을 때 보다 맛은 덜 해서 늘 아쉬웠는데 적당하게 딱 반마리에 덤으로 치즈볼까지 먹으니 포만감이 알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대신에 가격이 제 가격을 주고 먹기에는 15,000이 살짝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데 치킨한 마리에 치즈볼을 추가해서 먹으면 20,000원을 가뿐히 넘으니 가격면에서 크게 밀린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마리에 사이드가 너무 많아 고민이신 분들에겐 혼밥 하기 좋은 bhc혼치세트 강추드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