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설 연휴가 시작되고 설 연휴가 아니더라도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전라도의 도시 순천의 가성비 있는 숙소 3곳을 간추려 보았는데요. 렌터카로도 편하고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편리한 숙소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파인힐스컨트리클럽 호텔
2. 갈대밭 사랑채 한옥
3. 순천 베네치아 관광호텔
<파인힐스컨트리클럽 호텔>
차량 기준 호암고록도로 주암 IC에서 좌회전 후 27번 국도를 타게 되면 순천의 3대 사찰인 송광사가 있는데 송광사 방면으로 약 3km를 가면 도착하게 되는 조용한 숙소입니다.
조용한 자연을 담은 호텔로 객실 내부도 심플하고 아늑함을 갖추고 2인이 쓰기에 딱 알맞은 숙소입니다. 특히 산 뷰뿐만 아니라 골프장 전망을 바라볼 수 있어 테라스에서 잘 다듬어진 광활한 잔디밭 또한 눈을 즐겁게 해 줍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 클럽라운지에서 운영하는 조식당이 있으며, 양식 위주의 조식당이 아닌 사골 우거지 해장국, 아욱국 등 한식 위주의 조식으로 편안한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객실 비용 또한 7만 원부터 시작되며, 자신에게 맞는 객실 타입을 골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otelscombined.co.kr/Hotel/Pinehills_Hotel.htm
<갈대밭 사랑채 한옥>
순천의 대표 관광지인 순천만에 가장 가까이 위치해 있는 한옥호텔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강추를 합니다.
근처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이 위치해 있어 갈대밭을 붙인 한옥 숙소 이름이 탄생하였는데요. 산책 겸 순천만 자연생태공원도 가깝기 때문에 걸어서 산책을 다녀오기도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갈대밭 사랑채 한옥의 경우 객실타입의 종류가 조금 특이한데, 노을, 하늘, 바람, 둥지라는 객실 이름이 있으며 부대시설 또한 아쉽지 않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부의 경우도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요. 대신에 2명이 숙박을 하게 될 경우 도란도란 추억 쌓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한옥의 정서를 느끼며 따뜻한 온돌에 몸을 지지면 여행하는 동안의 피로가 싹 풀어지는 그런 숙소입니다.
숙소의 가격도 일반 순천 시내의 호텔과 숙소들의 요금과 비슷한 1박에 6만 원대부터 시작을 합니다.
https://www.hotelscombined.co.kr/Hotel/Reed_House_Hanok_Pension.htm
<순천 베네치아 관광호텔>
순천 베네치아 관광호텔도 앞서 말한 한옥 숙소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한 곳인데요. 순천종합버스터미널과 순천역을 차량 이용 시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며, 순천 정원박람회장과도 가까워 잠시 들러 구경하기도 괜찮은 곳입니다.
베네치아 관광호텔은 말 그대로 4성급의 비즈니스 관광호텔로 시설이 보다 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데요. 객실 수는 53 객실로 다양한 객실이 있습니다. 그중 단연 최고의 룸은 순천만의 갈대들과 일출, 일몰을 바라볼 수 있는 일명 순천만 뷰 룸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또 한 가지 좋은 서비스 중 하나인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무료로 아침식사를 제공한다는 점! 시내와도 크게 멀지 않고 가성비적으로도 괜찮으며, 유명 관광지와도 크게 멀지 않은 베네치아 관광호텔 또한 추천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순천 숙소의 경우 최저가가 모두 6만 원대부터 시작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메리트가 있는 숙소들인데요!
베네치아 관광호텔 또한 6만원대 부터 시작을 하지만 조금 더 멋진 뷰를 보고 싶다 해도 10만 원 정도만 쓰면 훨씬 더 좋은 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otelscombined.co.kr/Hotel/Venezia_Hotel_Suncheon.htm
이렇게 가성비도 끝내주고 유명관광지와 크게 멀지 않은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순천 숙소 3곳을 추천해드려 보았는데요! 작년에 가지 못했던 순천여행을 올해 한번 추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