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남이 입니다. 요즘 성수기를 맞아서 너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보니 동네를 산책할 일도 드물어졌는데요.. 그러던 중 배달앱을 뒤적거리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유부초밥집인 유부부 대신점이 집 근처에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배달비도 아낄 겸 갔다 왔는데 나름 맛도 좋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프렌차이즈 종합 분식집 유부부
서대신동에 새로 개업한 유부부 대신점 외관인데요 배달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테이크아웃은 물론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찾아봤더니 유부부가 부산 동래에서 시작해 차츰 프랜차이즈화 시키고 있는 브랜드이던데 검색해보니 부산 내에서 주요 주거지 지역에 가맹점이 꽤 있었습니다. 곧 있으면 약 750세대 아파트가 입주를 앞두고 서대신 벨트라고 불리는 지역들의 신축 아파트들이 속속히 들어서면서 상권도 활성화되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유부부 대신점 영업시간-
오픈은 10:30분으로 비교적 일찍 열고 21:00에 문을 닫습니다 라스트 오더는 20:40분 까지이니 그 전까지 주문을 하셔야겠죠?!
주의할 점이 브레이크타임이 따로 있던데 15:00 ~ 16:00는 피해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 배달, 단체주문 등도 가능해서 아이들 소풍이나, 운동회 등 행사 때 주문도 충분히 가능한 거 같았습니다.
2. 포장으로 가져온 유부부 1인세트 메뉴
우선 삼겹비빔칼국수 1인 세트의 구성인데요 삼겹 비빔 칼국수 + 1 인국 + 후랑크소시지 김밥 가격은 12,300원이었는데요 여기서 계란 김밥을 선택하였다면 추가 비용이 없어 11,500원이 1인 세트의 정 가격이었습니다. 저는 800원을 추가해 계란 김밥 대신 후랑크소시지 김밥을 선택!
떡볶이 + 유부 + 김밥 1인세트 가격은 9,300원인데 이것 역시 유부와 김밥을 기본 메뉴로 주문하였을 때 가격인데 이 세트에서 저는 김밥은 기본인 계란 김밥을 유부는 오리지널이 아니라 베이컨 김치 유부초밥을 추문해 800원 추가 금액을 지불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컴 밥과 덮밥, 유부와 김밥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입맛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계란 김밥은 진짜 딱 계란만 들어가 있더라고요 이 김밥이 약간 일본식 두툼한 계란 김밥과 비슷하게 만든 거 같았습니다! 계란만 들었는데도 짭짤하니 담백한 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후랑크소시지 김밥은 계란 속에 후랑크소시지가 콕 들어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모든 김밥이 계란을 기본으로 추가적으로 이름에 맞게 재료들이 들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다음에는 다른걸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전체적인 평을 내리자면 김밥과 유부초밥, 떡볶이는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지만 삼겹 비빔 칼국수는 살짝 초장 맛이 쌔서 조금 호불호 중에 불호였던 것 같은데 종종 다양한 분식을 먹고 싶을 때 자주 애용할 의사는 있었기에! 제 기준 맛집으로 인정~~ 서대신동에서 맛있는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새로 생겨 더욱더 새롭고 다양한 메뉴가 많은 유부부 대신점에서 배를 채워보는 게 어떨까요?!
댓글